갤러리아타임월드, 할인 혜택 사은행사 여름 상품전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할인 혜택 사은행사 여름 상품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7.29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찌는 듯한 더위를 피해 시원한 곳으로 숨고 싶은 요즘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는 무더위를 잠시나마 떨칠 수 있는 할인 혜택과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는 여름 상품전을 펼친다.

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우어줄 고메이 494의 PB 신제품 3종을 지하2층 고메이 494에서 판매한다. 먼저, 미쉐린 가이드 빕 그루망에 소개된 맛집 ‘밀본’의 대표 메뉴를 간편식 화한 ‘고메이494 고기 덮밥’과 더불어 ‘고메이494 LA갈비’와 ‘고메이494 한우 미역국’등 집에서 간편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상품을 제안한다.

10층 LG, 삼성 매장에서는 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에어컨, 냉장고 등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씨티카드로 일정 금액 구매 시 7.5% 상당의 갤러리아상품권을 오는 8/1(일)~8/31(화)까지 증정하는 스페셜 기프트 행사를 펼친다.

WEST 1층 ‘프리스비’에서는 8월 신학기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맥북프로 최대 12만원, 아이패드 전 제품 최대 3만원 할인 혜택과 애플워치6 전 모델 5만원 즉시 할인, 에어팟 전 제품 최대 15% 할인, 애플케어 동시 구매 시 기기별 최대 5만원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지하1층 갤러리어클락 ‘로즈몽’에서는 전 품목 10% 할인 행사가 오는 8/5(목)까지 진행된다. 9층 이벤트홀에서는 리빙 토탈 브랜드 ‘로쏘꼬모’ 특집전과 글로벌 빈백 소파 브랜드 ‘요기보’ 특집전이 열린다. LA 라이프 스타일 에슬레져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가 4층에 신규 오픈해 프로모션을 펼친다. 10/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선물을 증정하고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바비 콜라보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한편, 갤러리아 APP에서 펼쳐지는 식품관 쿠폰 프로모션에는 강진맥우 사골, 우족, 꼬리반골 등을 당일 판매가 대비 50% 할인과 유정란(15구), 복숭아, 제니 베이커리 쿠키, 햇반, 세탁세제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주말 특가 행사가 7/30(금)~8/1(일)까지 진행돼 강진맥우 불고기 당일 판매가 대비 30%, 활전복, 찰옥수수, 메론, 습기 제거제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한화이글스 뉴트로 수제 맥주 ‘독수리 라거’와 쌀가루 반죽에 달달하고 부드러운 리얼 감자앙금을 넣어 만든 원조 감자빵 ‘춘천 감자빵’ 팝업 행사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