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닷컴, 최고의 경품으로 ‘티스테이션이 쏜다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닷컴, 최고의 경품으로 ‘티스테이션이 쏜다 이벤트 진행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8.23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스테이션닷컴, 최고의 경품으로 꾸려진 ‘티스테이션이 쏜다!’ 이벤트 진행
티스테이션닷컴, 9월 12일까지 행사 상품 4개 구매 시 추첨 통해 경품 증정
행사 상품, 한국타이어 브랜드 벤투스, 키너지, 다이나프로 등으로 구성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의 온·오프라인 연계(Online to Offline, O2O)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https://www.tstation.com)에서 오는 9월 12일까지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티스테이션이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티스테이션닷컴 온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 중에 행사 상품 4개 실구매 고객은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경품은 Apple 아이패드 프로(1명) 삼성 BESPOKE 공기청정기(1명) LG TROMM 스타일러(1명) 알톤 스포츠 접이식 전기자전거(1명)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1명)로 구성됐다.

행사 대상 상품은 프리미엄 초고성능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를 필두로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수준의 성능을 발휘하는 ‘키너지(Kinergy)’, SUV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 라인업이다.

벤투스는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상품 브랜드로 고성능 타이어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퍼스트 클래스의 안락함과 다이내믹한 고속주행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벤투스 프리미엄 컴포트(Ventus S2 AS)’와 유럽 프리미엄 차량에 공급하는 초고성능 스포츠 타이어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Ventus S1 evo3)’가 있다.

티스테이션이 쏜다 배너
티스테이션이 쏜다 배너

키너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수준의 성능을 발휘한다. 대표 상품으로 눈길과 빗길 모두에서 안전성을 강화한 ‘키너지 올웨더(Kinergy 4S2)’와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 등 어떤 주행 환경에서도 뛰어난 주행 성능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키너지 컴포트(Kinergy EX)가 있다.

다이나프로는 SUV 전용 타이어다. 대표 상품은 세련된 외관과 향상된 마일리지로 완벽해진 성능 밸런스를 제공하는 ‘다이나프로 컴포트(Dynapro HL3)’와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온·오프로드 모든 주행 환경에 최적화된 ‘다이나프로 올 터레인(Dynapro AT2)’이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랜덤 추첨으로 5명을 선정하며, 단 당첨자가 상품을 선택할 수는 없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24일 티스테이션닷컴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당첨자 개별 안내로 이루어진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고 수준의 타이어 및 경정비 전문성을 기반으로 소비자 신뢰 및 편의성을 증진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