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키스컴퍼니X홈플러스, 지역경제 살리기 상생프로젝트
상태바
맥키스컴퍼니X홈플러스, 지역경제 살리기 상생프로젝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8.24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우린’ 리뉴얼 출시 기념 대전·충남 소주기획전 개최
홈플러스 내 판매된 ‘이제우린’ 매출액 일부적립 지역사회기탁
대전·세종·충남 총 10개 매장에서 진행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충청권 대표 주류기업 맥키스컴퍼니(회장 조웅래)와 유통업계 리더 홈플러스가 ‘지역경제 살리기 상생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4일(화) 오후 홈플러스 동대전점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규식 맥키스컴퍼니 사장, 이명재 홈플러스 지역본부장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이제우린’ 리뉴얼 출시 기념 소주기획전을 열고 대전(동대전점, 유성점, 문화점, 서대전점, 가오점, 둔산점)을 비롯한 세종(세종점, 조치원점)·충남권(논산점, 보령점) 등 총 10개의 홈플러스 매장에 특별 매대를 설치해 운영한다.

아울러 프로젝트 기간 내 해당 매장에서 판매되는 ‘이제우린’ 전제품의 매출액 일부를 적립해 양사가 공동으로 지역 지정단체에 기탁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시행하는 것으로 지역과 상생한다는 양 기업의 경영 이념을 담고 있다. 지역기반 제품의 판매를 활성화함과 동시에 양사의 매출신장을 도모하며,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다.

맥키스컴퍼니 김규식 사장은 “지역상생이라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향토기업과 대형유통매장이 올해도 뜻을 모았다”며 “상생프로젝트를 통해 양사의 발전은 물론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민과 지역경제에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