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교육용 과학팝업북' 대전지역 아동에 전달
상태바
대전신세계, '교육용 과학팝업북' 대전지역 아동에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08.31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학도시’ 대전의 지역 현지법인인 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가 지역 어린이들에게 재미있게 과학을 접할 수 있는 과학 팝업북을 선물했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이하 대전신세계)는 대전지역 5개구에 미취학 아동대상 교육용 과학 팝업북과 제작키트 등 2,800여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팝업북 전달은 전국적인 코로나 19 재확산 등을 고려하여 별도의 전달식 없이 조용히 이뤄졌다. 특히, 이번 팝업북 제작에는 전국의 신세계 임직원 3000여명이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신세계는 매년 임직원 참여를 통해 다양한 사회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핍업북과 제작키트는 총 2,800권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지역 내 어린이집과 육아종합지원센터 등에 전달되어 어린이들의 과학교육에 활용될 예정이다.

책은 엑스포과학공원, 국립중앙과학관 등 과학도시 대전을 상징하는 관련 시설 및 기관들과 다양한 과학관련 주제들을 어린이들이 흥미롭게 볼 수 있는 팝업북에 담았다.

대전신세계 관계자는 “신세계 임직원들이 정성껏 제작한 과학 팝업북이 지역 어린이들에게 과학을 보다 더 친근하게 접하고, 과학도시 대전에 대한 자긍심을 갖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이라며 “앞으로도 대전신세계는 현지법인으로서 더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현지법인으로 세워진 대전신세계는 지난 25-26일 양 일간 프리오픈을 거쳐, 27일 정식으로 문을 열었으며, 앞으로 다양한 지역기여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