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씨엘리오 스위첸" 18일 분양 일정 개시
상태바
"대전 씨엘리오 스위첸" 18일 분양 일정 개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11.1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146가구 오피스텔 98실 근린생활시설 구성
29일 특별공급 30일 해당지역 1순위 내달 기타지역 1순위 청약
사통팔달 교통망, 다양한 생활 인프라 미래가치 배가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KCC건설이 대전 용문동에 공급하는 주거복합단지인 대전 씨엘리오 스위첸
KCC건설이 대전 용문동에 공급하는 주거복합단지인 대전 씨엘리오 스위첸

대전 용문동에 공급되는 주거복합단지인 ‘대전 씨엘리오 스위첸’이 18일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대전 씨엘리오 스위첸은 지하 6층~지상 최고 40층 2개동, 전용면적 81~83㎡ 아파트 146가구와 전용면적 59,119㎡로 구성된 오피스텔 98실,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됐다.

청약일정은 오는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0일 해당지역 1순위, 1일(수) 기타지역 1순위 청약을 진행하며, 오피스텔 청약은 3일 진행한다.

대전 씨엘리오 스위첸은 KCC건설이 스위첸 브랜드로써 대전지역 최초로 공급하는 단지로서, 사통팔달의 교통환경과 개발 호재 등이 강점으로 꼽힌다.

실제 지상 40층 규모에 달하는 대전 씨엘리오 스위첸은 대전 서구권에서 가장 높은 규모를 자랑하는 주거시설이다.

특히 대전 씨엘리오 스위첸은 대전도시철도 용문역이 불과 도보 2분(170m)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다.

또 단지 바로 앞으로는 도산로와 대전을 가로지르는 중심 도로 계룡로가 위치하고 있어 차량을 이용한 이동도 편리하다.

생활 편의 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대전 씨엘리오 스위첸’은 반경 400m이내 롯데백화점, 홈플러스익스프레스, 하나로마트 등 생활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KCC건설이 대전 용문동에 공급하는 주거복합단지인 대전 씨엘리오 스위첸
KCC건설이 대전 용문동에 공급하는 주거복합단지인 대전 씨엘리오 스위첸

또 백운초, 가장초, 괴정중, 괴정고, 대전산업정보고 등의 학교가 반경 1km이내 위치, 빼어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대전 씨엘리오 스위첸에 적용된 KCC건설의 특화설계도 관심을 끄는 대목이다.

전용면적 81~83㎡ 146가구로 구성되는 아파트는 KCC건설의 혁신 설계와 세련되고 고급진 마감이 특징이다.

전용면적 83㎡는 KCC건설의 4Bay 혁신 평면과 구조로 설계되어있으며, 현관, 복도 펜트리를 설계하여 세대 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 했다.

전용면적 59㎡, 119㎡ 98실로 구성된 오피스텔은 경우 KCC건설만의 혁신 설계를 통하여 호텔의 품격과 아파트의 실용성을 겸비한 완성도 높은 공간 혁신설계를 도입해 주거쾌적성을 높였다.

특히 전용면적 59㎡ 오피스텔은 소형 아파트를 대체하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1·2인 가구에 적합하며, 안방 드레스룸 공간을 마련해 공간활용도를 높혔다는 것이 KCC건설측의 설명이다.

오피스텔의 경우 아파트와 달리 별도의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분양 후 즉시 전매가 가능해 투자수요도 주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