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대덕구 사회복지시설 지원‘사랑의 김장나눔’
상태바
KGC인삼공사, 대덕구 사회복지시설 지원‘사랑의 김장나눔’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1.11.2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KGC인삼공사(대표 김재수)는 29일 대덕구청 청렴관 앞 광장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열고 사회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김장김치 5000kg와 홍삼제품 500상자를 대덕구(구청장 박정현)에 기탁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감안, 지역 소재 중소기업이 만든 완제품 김치를 구입해 대상기관에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KGC인삼공사 ‘정관장봉사단’과 대덕구자원봉사센터 봉사자가 함께 참여해 힘을 보탰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KGC인삼공사의 경영목표는 고객과 기업, 그리고 사회가 함께 건강해지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협력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나누는 ‘더 건강한 세상 만들기’를 위한 노력을 묵묵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는 임직원들이 어려운 이웃돕기를 위해 모금한 금액의 동일한 액수를 회사가 1:1로 매칭(matching)시켜 지원하는 ‘정관장 펀드’를 활용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2011년부터 조성된 ‘정관장 펀드’는 지속적인 치료가 필요한 소외계층들의 의료비를 지원하는데, 백혈병아동 수술비, 아동 치과치료비, 장애인 신장수술비, 독거 어르신 보청기 구입 등에 활용되고 있다.

한편 기탁 받은 김장김치와 홍삼제품은 대덕구 사회복지시설 44곳 등에 지원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