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신년축하 상품전 펼쳐
상태바
갤러리아타임월드, 신년축하 상품전 펼쳐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1.07 0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가 '갤러리아가 드리는 새해 행운'을 테마로 2022년 임인년 새해 첫 세일과 행운 가득한 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주고자 사은행사와 더불어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 신년축하 상품전을 마련해 고객을 맞이한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스와로브스키’ 특집전이, 5층 유아동 행사장에서는 프리미엄 패밀리 이너웨어 브랜드 ‘무냐무냐’ 신년 특집전과, 아동 신학기 가방 제안전이 펼쳐진다.

7층 행사장에서는 ‘라코스테’ 라이브 시즌 오프 기획전을 통해 30% 시즌오프와 일정금액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9층 리빙전문관과 10층 가전전문관에서는 1/7(금)-1/9(일), 3일간 ‘시몬스, 밀로티, 에싸, 유라, 르크루제’ 등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펼치고,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나뚜지’에서는 다양한 소파를 제안하고 나선다. 10층 이벤트홀에서는 ‘시몬스’ 침대 ‘삼성전자’ 콜라보 특별 기획전이 오는 20(목)까지 열린다.

더불어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도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씨푸드바’에서는 오는 1월 7일(금)~1월 9일(일), 3일간, 리뉴얼오픈 기념 모듬 초밥 20% 할인과 식사 주문 시 왕새우 튀김 1마리를 증정한다.

비노494에서는 새해 데일리 와인 특가전을 연다. 에라주리즈 맥스 리제르바쉬라 2병 구매시 20% 할인과 함께 데일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와인을 오는 1/13(목)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쇼핑과 함께 즐거움을 선사해 줄 새해맞이 프로모션으로 ‘갤러리아가 드리는 새해 행운'을 테마로 G캐시를 제공하는 앱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당일 갤러리아 카드 구매 고객 전원에게 갤러리아앱에서 행운의 G캐시백을 랜덤으로 증정하고, 매일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담은 포토존을 CENTER GATE3에 마련, 새해 행복한 추억의 순간을 담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당일단일매장에서 일정금액 구매시 7% 갤러리아상품권 또는 G캐시 증정 사은행사가 오는 1월9일(일)까지 진행되고, 1/2층 해외명품 상품군에서도 오는 1월30(일)까지 7% 상당 G캐시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