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넥스페리움, 어린이와 청소년 위한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신세계 넥스페리움, 어린이와 청소년 위한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 운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1.21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체험형 과학콘텐츠와 특별 이벤트 풍성
디아트스페이스 193, 스포츠몬스터 등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신세계 넥스페리움 외관
신세계 넥스페리움 외관

신세계 넥스페리움이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백화점 6-7층에 위치한 과학관인 신세계 넥스페리움에서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6층 사이언스 뮤지엄에서는 다양한 체험형 과학 콘텐츠와 특별 이벤트를 운영한다. 직원 해설을 들으며 과학관을 관람하며 숨겨진 미션을 수행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스템프 투어와 룰렛 이벤트는 물론, 타투 프린트 체험과 미니 게임존도 마련됐다.

7층 사이언스 랩에서는 우주와 물질을 주제로 관찰과 실험을 통해 과학적 원리를 배우는 ‘탭 탭 사이언스(Tap Tap Science)’, ‘머신 러닝’의 경험을 통해 인공지능에 대한 이해를 돕는 융합 프로그램 ‘어메이징 AI’, 디지털의 개념을 이해하고 직접 창의적인 픽셀 아트 작품을 만들어보는 ‘디지털 아트’, 나만의 교구를 활용해 직접 발견한 과학적 원리를 활용하고 발표해보는 ‘IN Science’ 등 겨울방학 기간 동안 운영하는 스페셜 강좌를 진행한다. 겨울방학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넥스페리움을 3인 이상 가족이 방문할 경우 10%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2회 이상 방문시 사은품도 증정된다. 또한 사이언스 랩 강좌 신청시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준비했다.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사이언스 뮤지엄(6층) 042)607-1620 / 사이언스 랩(7층) 042)607-1630으로 하면 된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전망대 ‘디 아트 스페이스 193’에서는 29일 저녁5시 대전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퓨전국악밴드 ‘에이도스(EIDOS)’와 함께하는 ‘2022 조선팝 한마당’이 진행된다.

이날 공연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조선팝 공연과 함께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입장요금은 성인/청소년 1만8000원, 아동/65세 이상 1만5000원 (36개월 미만은 무료 입장)이며, 공식홈페이지 또는 유선 (042-607-8670)으로 예약할 수 있다.

방탈출 카페 ‘셜록 홈즈’는 이달 말까지 대전신세계 Art&Science 단독 테마인 ‘무한의 던전’ 20% 할인, 평일 첫 타임 이용고객 2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중학생 이하 어린이는 입장시 보호자와 동반 입장을 해야 한다.

또, 스포츠몬스터는 호랑이띠 고객 또는 이름에 ‘범’이 포함된 고객에게 2022년 검은 호랑이해 맞이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