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용운대동제 행사’ 21~23일 개최
상태바
대전대, '용운대동제 행사’ 21~23일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9.20 0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대학교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대학 캠퍼스 일원에서 ‘2022학년도 Re:Zero 용운 대동제’를 개최한다.

대학만의 대동제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된 이번 대동제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행사가 중단된 지 3년 만에 진행되며, 대학 구성원과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됐다.

대전대에 따르면, 대학 총학생회에서는 △히든 보이스 △동아리 종합공연 △스트릿 대전대 파이터 등 젊음의 끼와 열정을 발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

아울러 길거리 부스 프로그램을 비롯해 ‘주점 없는 축제! 술 OUT!’을 구호로 하는 ‘먹거리장터’, ‘성희롱·성폭력 예방 캠페인’, ‘3D프린터·VR·코딩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건전한 대학 문화 정착에도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대학은 또 지역주민과 고등학생들과의 소통에도 힘썼다.

대전대는 축제기간 내 ‘무성영화 변사 공연’을 통해 지역주민과 무성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고등학교 수험생들에게도 학과 체험 등 각종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축제의 꽃인 인기가수를 초청,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학생지원팀 관계자는 “이번 ‘Re:Zero’ 대동제는 3년 만에 학생들이 모여 학교에 대한 소속감을 증대시키고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소중한 행사”라며 “학생과 지역주민들이 참여하는 화합의 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