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더 큰 부여 시군평가 대비 총력
상태바
함께 만드는 더 큰 부여 시군평가 대비 총력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09.23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부여군(군수 박정현)이 지난 22일 소명수 부군수 주재로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2022년 실적) 시군평가 대비 실적향상 4차 보고회를 개최했다.

시군평가는 도내 시군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되며,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지자체 합동평가와 연계한 국가위임사무 국가주요정책, 도정주요시책의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결과에 따라 상(賞), 사업비, 표창 등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올해는 지자체 합동평가 연계지표로 64개 정량지표, 20개 정성지표에 대한 실적을 종합평가 하게 된다. 군은 그동안 평가지표에 대해 컨설팅 및 매월 실적향상 보고회를 개최하는 등 지속해서 실적 향상을 독려해 왔다.

최종 평가가 다가오는 시점에서 열린 이날 보고회는 추진실적이 미비한 지표에 대한 부진사유 및 실적향상 방안을 모색하고 전 행정력을 집중해 줄 것을 당부하는 시간으로 꾸려졌다.

소명수 부군수는 “군민 여러분께 제공한 다양한 행정서비스 결과를 평가받는 만큼 ‘함께 만드는 더 큰 부여’를 위해 끝까지 실적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추진단계에서 발생한 문제점은 해결방안을 찾아 차질없이 추진해 달라”고 주문하면서 “어려움 속에서 성과를 달성한 직원들에게는 상당한 인센티브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