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도박문제예방치유센터, 2022 클로버데이 개최
상태바
대전충남도박문제예방치유센터, 2022 클로버데이 개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11.28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 동안의 회복과정을 지지하고 격려하는 화합의 자리 가져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충남도박문제예방치유센터(센터장 이승희, 이하 대전충남센터)는 11월 26일(토) 도박문제 회복자와 가족을 대상으로 ‘2022 클로버데이’를 개최했다.

‘클로버데이’는 대전충남센터 내담자들의 변화노력을 격려하는 치유 잔치로, 회복 과정을 함께 걷는 사람들이 서로 지지하고 격려하는 화합의 자리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클로버데이는 ▲도박문제로 발생될 수 있는 법률문제에 대한 변호사특강 ▲회복 내담자의 축가 ▲원예치료 프로그램 ▲회복 상 시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서로 간의 회복 동기 및 의지를 강화하고 정서적 위로와 희망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승희 센터장은“이번 클로버데이 행사가 단도박을 위해 애쓴 회복자와 가족에게 정서적인 위로와 지지의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도박문제 회복자와 가족의 단도박 노력을 지지하고 격려하는 화합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전충남도박문제예방치유센터는 도박문제 예방 및 폐해 최소화를 위해 설립된 도박문제 예방치유 전문기관으로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운영하고 있다.

도박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민 누구나 국번 없이 1336번(무료)으로 전화하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넷라인(https://netline.kcgp.or.kr)을 통한 채팅상담 서비스 및 #1336 문자 정보제공, 카카오톡 챗봇을 통한 정보제공 또한 이용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