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종합사회복지관 ‘우리동네 찾아가는 산타’기부함 설치
상태바
쌍용종합사회복지관 ‘우리동네 찾아가는 산타’기부함 설치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12.0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쌍용종합사회복지관 기부 캠페인 '우리동네 찾아가는 산타'
쌍용종합사회복지관 기부 캠페인 '우리동네 찾아가는 산타'

쌍용종합사회복지관(김경준 관장)은 쌍용2동 저소득 가정 아동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1회 ‘우리동네 찾아가는 산타’ 기부 캠페인을 쌍용2동 행정복지센터(한미순 동장)와 함께 12월 9일까지 추진한다.

우리동네 찾아가는 산타’는 쌍용종합사회복지관 쌍용2동 행정복지센터가 협력하여 추진하는 민관협력 기부 캠페인으로 12월 2일(금) 쌍용2동 행정복지센터 내 기부함이 설치했다.

‘우리동네 찾아가는 산타’ 기부함은 설치 전부터 쌍용2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의 큰 관심과 호응으로 지역 내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전달될 다양한 선물이 가득 차며 기부 온도를 높였다. 금번 캠페인을 통해 직원들은 물론 지역주민들의 자발적인 기부문화가 형성되는 발판을 마련했다.

김경준 쌍용종합사회복지관장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지역 사회 저소득 가정 아동에 관심을 갖고 작은 힘이라도 보태야 한다”며 “이번 우리동네 찾아가는 산타를 시작으로 내년에는 더 많은 아동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될 수 있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우리 지역의 주민들이 그 희망의 불씨가 되어주길 바라며,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미순 쌍용2동장은 “이번 민·관 협력 기부 캠페인을 시작으로 쌍용2동 행정복지센터와 쌍용종합사회복지관은 지속적인 협력과 소통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칠 것이다.”고 말했다.

‘우리동네 찾아가는 산타’는 올해 첫 시작으로 추후 크라우드펀딩 및 행정복지센터 연계 지역단체, 기업 등 후원처 발굴을 통해 사업 규모를 점차 확대하여 매년 더 많은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 기부함 운영은 오는 12월 9일까지 이어지며 모금된 후원품은 쌍용2동 내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전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