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학습서비스, 2023년 대덕구 배달강좌 강사 모집
상태바
찾아가는 학습서비스, 2023년 대덕구 배달강좌 강사 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2.12.05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2023년 찾아가는 맞춤형 무료 학습배달강좌’ 운영을 위한 배달강사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강사 선정 분야는 인문교양, 문화예술, 시민참여, 직업능력, 기초문해 등이며 학습자를 찾아가는 형태로 운영 가능한 모든 강좌에 해당한다. 이번에 선정된 강사는 새로 바뀌는 배달강좌 시스템 직무교육 이수 후 내년 3월부터 12월까지 학습자의 가정, 사업장, 기관 등 학습자가 원하는 대덕구 지역의 어디든지 찾아가서 배달강좌를 운영할 수 있다. 

특히 2023년부터는 배달강좌 운영 시스템 기능 개선을 통해 강사가 직접 학습자들에게 자신의 강좌를 홍보하며 적극적인 배달강좌 운영을 하게 되는 것이 가장 큰 변화이며, 강좌 홍보 영상 공개, 1회성 특강인 맛보기강좌 운영을 통해 지속적인 강좌 홍보를 할 수 있게 되고 학습자들은 다양한 강좌 정보를 볼 수 있게 된다. 

강사 등록 기간은 5일부터 16일까지로, 모든 지원자는 대덕구 평생학습 홈페이지에 지원 서류를 등록해야 하고 배달강사 이력이 없는 신규 강사는 홈페이지에 서류 등록 후 구청에 방문해 해당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최충규 구청장은 “이번 강사 모집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의 우수한 강사를 확보할 것이고, 더 확대되는 배달강좌를 통해 평생학습으로 다시 찾는 즐거운 일상이 대덕구 곳곳에서 펼쳐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덕구청 홈페이지 및 평생학습 홈페이지 (https://lll.daedeok.go.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