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대한법무복지공단 대전지부와 협약
상태바
건양사이버대-대한법무복지공단 대전지부와 협약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1.2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좌측부터 이수현단장, 임옥진 처장, 임숙희 학과장, 이동진 총장, 김대기 지부장
좌측부터 이수현단장, 임옥진 처장, 임숙희 학과장, 이동진 총장, 김대기 지부장

건양사이버대학교(이동진 총장)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전지부(김대기 지부장)26일 대학 내 어니스티홀에서 법무보호대상자의 교육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건양사이버대학교 이동진 총장, 임옥진 입학홍보처장, 이수현 산학협력단장 겸 평생교육원장 겸 법무행정복지학과장, 임숙희 상담심리학과장,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전지부 김대기 지부장, 이주현 과장, 임지혁 계장이 참석했다.

주요 협력사항으로는 지부 추천 입학 시 수업료 일부 장학혜택 제공 입학생의 가족 입학 시 수업료 일부 장학혜택 제공 양 기관 상호 발전을 위한 정보 교환, 교육 및 홍보 등이다.

이동진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하여 출소자 및 보호관찰 대상자, 대전지부 재직자가 대학 입학 시 고등교육을 원활하게 제공하고 입학생에 맞는 다양한 장학금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김대기 공단 대전지부장은 법무보호대상자의 교육지원 및 법무보호사업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건양사이버대학교와 적극 협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건양사이버대학교는 214일까지 2023학년도 전기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www.kycu.ac.kr)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