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대학교육혁신원, ‘2022학년도 교수학습 성과 포럼’ 성료
상태바
대전대 대학교육혁신원, ‘2022학년도 교수학습 성과 포럼’ 성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2.02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대학교(총장 남상호) 대학교육혁신원(원장 이원빈)은 지난 1일 대학 30주년기념관 10층 중회의실에서 ‘대학 CTL, 성과로 성장을 말하다!’라는 주제로 포럼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학내 구성원뿐 아니라 전국 50여 개 대학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주기 대학혁신지원사업이 개시된 2022학년도의 교수-학습지원 사업 실적과 성과를 공유하며 대학 간 교류의 장으로서 진행됐다.

대학혁신사업단 강위창 단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행사에서는 ‘CTL, 2주기로 바라 본 성과&성장 변화 포인트’ 주제로 이원빈 원장의 기조강연 발표가 있었다.

이어 진행된 사례발표에서는 ‘CTL, 실적으로 성과를 공유하다!’ 주제로 홍나래, 최지영 연구원이 발표를, ‘CTL, 성찰로 성장을 논하다!’ 주제로 이해듬, 이다희 교수가 발표를 했으며, 이들은 대학의 교수학습지원사업을 통한 우수 실적과 성과를 점검하고, 향후 지속성장을 위한 개선방안들을 공유했다.

이원빈 원장은 “이번 포럼은 한 해 동안의 주요 사업실적과 성과들을 객관적으로 되돌아보고 환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며, 교수학습지원사업이 대학혁신사업에서 차지하는 역할과 비중이 큰 만큼 향후 지속적으로 우수사례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