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재) 명학장학회 지진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에 구호물품 전달
상태바
공주시 (재) 명학장학회 지진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에 구호물품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2.1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재) 명학장학회 지진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에 구호물품 전달(재) 명학장학회(이사장 최석원)는 공주시의회(의장 윤구병)와 함께 지진으로 큰 피해를 입고 어려움에 처해있는 튀르키예에 MG백제새마을금고(이사장 박완례) 등 후원자들의 도움으로 겨울 의류 350점과 양말 1000점의 구호물품을 전달하였다. 또한 한국전쟁 시 젊은 청년들을 파병하여 희생으로 대한민국을 지켜 준 튀르키예에서 공주대학교와 한국영상대학교에 유학을 온 학생들에게 매년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후원자들은 이번 구호물품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 국민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재) 명학장학회 지진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에 구호물품 전달

(재) 명학장학회(이사장 최석원)는 공주시의회(의장 윤구병)와 함께 지진으로 큰 피해를 입고 어려움에 처해있는 튀르키예에 MG백제새마을금고(이사장 박완례) 등 후원자들의 도움으로 겨울 의류 350점과 양말 1000점의 구호물품을 전달하였다.

또한 한국전쟁 시 젊은 청년들을 파병하여 희생으로 대한민국을 지켜 준 튀르키예에서 공주대학교와 한국영상대학교에 유학을 온 학생들에게 매년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후원자들은 이번 구호물품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 국민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