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초, 다목적체육관 ‘일신우일신관’ 개관식
상태바
장동초, 다목적체육관 ‘일신우일신관’ 개관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3.17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날이 새롭게 성장하며 꿈을 키워나갈 일신우일신관 개관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장동초등학교(교장 양시훈)는 3월 17일 오후 3시 다목적체육관 ‘일신우일신관’ 개관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장동초등학교(교장 양시훈)는 3월 17일 오후 3시 다목적체육관 ‘일신우일신관’ 개관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개관식에는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대전시동부교육지원청 교육장 고유빈을 비롯하여 학교운영위원장 외 많은 내외빈이 참석하였다.

‘장동 구름의 소리’ 사물놀이부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된 개관식은 다목적체육관의 건립 과정을 담은 경과보고와 기념사 및 축사를 통해 새롭게 건립된 일신우일신관이 학생들의 꿈과 끼가 자라나는 공간으로 거듭나게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전하였다.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대전시교육청으로부터 총 40억 4000만 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아 지난 2022년 5월에 착공한 일신우일신관은 390.03㎡ 면적에 리프트 농구대, 체육교구실, 무대 등을 설치하여 최신식 체육관으로 탄생하였다.

나날이 새롭게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일신우일신관의 건립으로 장동 교육가족들은 다양한 놀이 및 체육활동을 통해 나날이 새롭게 성장하며 꿈을 키워나갈 수 있게 되었다.

개관식에서 멋진 축하공연까지 직접 선보인 장동초등학교 양시훈 교장은 “장동 교육가족의 오랜 바람이었던 다목적 체육관이 무사히 준공되어 많은 내외빈을 모시고 개관식을 갖게 된 점을 뜻깊게 생각하며, 그동안 일신우일신관이 완공되기까지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