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농어민위원회 발대식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농어민위원회 발대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3.21 0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농어민위원회 발대식 기념사진
농어민위원회 발대식 기념사진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은 20일 오후 2시, 충남도당 회의실에서 ‘농어민에게 희망을, 이기는 민주당’ 농어민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복기왕 충남도당위원장, 나소열 보령서천 지역위원장, 이명구 충남도당 농어민위원장 등을 비롯하여 충남 지역위원회 농어민위원장, 충남도당 상설위원장·농어민위원회 당원 등이 참석했다.

복기왕 위원장은 “민주당이 농어업 중심지역에서 약세인 곳이 많다. 농어민발대식을 통해 우리의 작은 목소리지만 농어민에게는 크게 들렸으면 좋겠다.”라며, “농어업정책 만큼은 민주당이 만들고 민주당의 생각이 농어업인의 미래 생각과 맞닿아 있다고 칭찬 받을 수 있도록 함께 해 달라.”고 전했다.

충남도당 이명구 농어민위원장은 “농어민기본소득 관철이 작은 소망이자 꿈이다. 이를 위해 민주당의 다리 역할을 하며 농어민과 소통하겠다.”고 각오를 밝히며 “윤석열 정부의 농어민 말살정책을 단호하게 거부하며 투쟁해 나가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후 △여성 농업인의 권리를 보장! 폐지한 충남여성농업인 행복바우처를 김태흠 도정은 즉각 재개하라 △농민에게 희망을! 양곡관리법 개정 방해하는 국민의힘 OUT!, 손피켓 퍼포먼스와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행사를 마무리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