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 ‘코레일톡’으로 떠나는 봄나들이 할인 이벤트
상태바
한국철도공사, ‘코레일톡’으로 떠나는 봄나들이 할인 이벤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03.31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열차와 숙박, 카셰어링 등 함께 결제 시 승차권 쿠폰받고 상품도 할인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본격적인 봄나들이 철을 맞아 4월 한 달간 ‘코레일톡 통합예약서비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 달 승차권앱 ‘코레일톡’에서 열차 승차권과 숙박, 카셰어링 등 제휴상품을 함께 예약하면 승차권 쿠폰과 제휴상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코레일톡’으로 떠나는 봄나들이 할인 이벤트 포스터

우선 코레일은 이벤트 기간 내 통합예약서비스로 여행을 마친 이용객에게 다음 여행 시 사용할 수 있는 열차 승차권 10% 할인쿠폰을 5월 10일까지 제공 예정이다. 

제휴상품 혜택으로 전국 여행지 호텔과 리조트 등 숙박시설 요금10%를 추가할인 받을 수 있다. 여의도, 일산, 여수 ‘아쿠아플라넷’ 입장권은 최대 30% 할인된다.

도착역 주변 카셰어링서비스를 예약할 경우 ‘그린카’와 ‘쏘카’를 30%~55%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렌터카 업체 ‘롯데렌터카’는 요금을 45% 할인한다. 

또한 부산역, 여수엑스포역 등 21개 역에서 ‘로이쿠’ 지역관광택시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뷔페 이용권과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제휴사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할인 혜택은 코레일톡에서 결제 시 즉시 적용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고준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봄나들이 철을 맞아 부담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그동안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낸 여행업계와 지역관광 활성화에 보탬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