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키스社, 깻잎담은 맥키스 출시
상태바
맥키스社, 깻잎담은 맥키스 출시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4.01.05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색다른 주류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맥키스社(옛 선양 / 회장 조웅래)는 깻잎담은 맥키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깻잎담은 맥키스 제품은 국내산 보리숙성 원주에 금산군 추부면에서 재배한 최고급 깻잎 추출물을 넣어 맛이 상쾌하고 부드러워 다음날 숙취를 걱정하는 직장인들에게는 깔끔함을 선사한다.

깻잎에는 노인성 치매나 각종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을 치유할 수 있는 항산화 성분이 다량 들어 있어 건강을 생각하는 애주가들에게 제격.

맥주와 섞어서 마시는 맥맥(맥키스+맥주)은 기존의 소맥(소주+맥주)과는 다른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콜라, 오렌지주스, 토닉워터, 스포츠음료, 스크류바 등 개인의 입맛대로 좋아하는 음료와 섞어 마실 수도 있다.

‘깻잎담은 맥키스’의 상표는 작은 것 하나까지 남과 다른 생각으로 제품을 만드는 섬세함이 보인다. 상표 뒷면을 보면 투명한 병 속으로 모델 신동엽이 나타나는 독특한 재미요소를 병에 담았다.

맥키스社 조웅래 회장은 “2011년 농촌진흥청에서 깻잎에는 치매나 각종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을 치유할 수 있는 로즈마린산, 가바(GABA) 등 항산화 성분이 다량 들어 있다고 발표했다. 이런 항산화 성분이 뇌혈류 및 산소공급량을 촉진시켜 치매예방과 기억력 감퇴예방 효과가 있다는 사실에 착안해 제품개발에 돌입했다. 2년간의 연구 끝에 금산군 추부면에서 무농약으로 재배한 최고급 깻잎 추출물을 넣은 깻잎담은 맥키스를 탄생시켰다.”고 밝혔다.

맥키스는 일반주점을 비롯해 전국 GS25, 세븐일레븐, CU,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충성마트(PX) 등에서 판매 중이며, 출고가격은 6,570원(750ml)과 3,170원(333ml)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