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창조 첨단과학 관광도시 대전 홍보
상태바
미래창조 첨단과학 관광도시 대전 홍보
  • 육희순 기자
  • 승인 2008.12.0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양주학생 대상 관광명소 소개 · 설명회 가져

대전시는 5일 중국 양주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대전의 관광명소를 소개하는 관광설명회를 마련 『미래를 창조하는 첨단과학 관광도시』대전을 홍보했다.

이번 관광설명회는 다양한 기회를 최대한 활용, 대전관광을 홍보하기 위한 사업의 하나로 금년 6월 중국 양주에서 실시한 대전관광설명회와 연계된 현장 방문이며 국제교류문화원의 협조로 이루어졌다.

‘2008한중 청소년 우정만들기’라는 주제로 홈스테이를 포함한 문화·과학체험 사업에 참여한 중국 양주시 광릉구 사구초등학교 학생 및 교사 등 관계자를 대상으로 대전 체류기간 중 과학관광 및 관광설명회 실시하였다.

5일 대전에 도착하여 동구청, 국제화센터 견학에 이어 지질박물관, 화폐박물관, 국립중앙과학관 등의 과학체험과 KAIST캠퍼스 관람에 이어 만찬을 겸한 관광설명회를 통하여 『첨단과학 관광도시』, 공부하기 좋은 대전을 이해하는데 기대이상 도움이 되었으며 ‘대전 좋아요!’라는 반응 일행은 엑스포과학공원, 꿈돌이랜드 등 과학관광과 한밭교육박물관 견학 및 홈스테이, 동구 일원의 휴양지 등의 체험 일정을 마치고 중국으로 돌아가게 된다.

대전시 관계자는 첨단과학과 체험관광, 선비문화, 자연과 온천휴양 등이 잘 어우러진 관광여건과 H2O축제, 열기구축제, IAC 등 대전의 관광매력의 적극적인 홍보로 미래 관광수요 창출의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