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서산시복지재단, 나눔실천 그림그리기 공모전 시상식
상태바
(재)서산시복지재단, 나눔실천 그림그리기 공모전 시상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10.0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그림그리기 공모전
그림그리기 공모전

(재)서산시복지재단은 10월 6일(금) 서산시복지재단에서 ‘나눔실천 그림그리기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나눔실천 그림그리기 공모전은 어린이집 및 유치원 원아 6,7세를 대상으로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최종 13명의 수상자가 선정되었다.

최종 시상자는 ▲대상 최아영(시립센텀파크뷰서희어린이집), ▲최우수상 성윤지(자연아이어린이집), 김나연(서림유치원), ▲우수상 송윤건(꿈나무어린이집), 임지우(무지개어린이집), 이선우(자연아이어린이집), 전서이(지혜숲어린이집) ▲장려상 심채아(서정유치원), 황혜빈(서산경찰서직장어린이집), 김라윤(자연아이어린이집), 이수빈(아이꿈터어린이집), 신수아(지혜숲어린이집), 박지후(지혜숲어린이집) 이다.

이번 공모전에는 어린이집 및 유치원 27개소, 286명 원아의 그림이 접수되어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13명의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서산사랑상품권이 부상으로 수여됐다.

서산시복지재단에서는 “그림그리기 공모전에 참여해준 아이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며 “공모전을 통해 아동의 시각으로 나눔을 표현하고 실천할 수 있는 뜻깊은 공모전이 된 것 같다. ”고 전했다.

한편 서산시복지재단은 나눔워크북을 자체 제작하여 어린이집 및 유치원 원아 800명에게 배부하였으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