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 개관 26주년 기념행사
상태바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 개관 26주년 기념행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11.03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육통스님)이 개관 26주년을 맞아 조광희 부군수, 장재석 홍성군의회 부의장 및 군의원, 이종화 충청남도의회 의원, 이상근 충청남도의회 의원, 운영법인 사회복지법인 수덕 경학 스님, 이용자 및 지역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복지관 하모니카 동아리 ‘홍시 하모니’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1부에는 한국국토정보공사 홍성지사의 후원금 기탁식과 노인복지증진에 기여한 이용자와 복지관 종사자 등 11명에 대한 표창 수여, 케이크 커팅식, 기념사진 촬영이 이어진 뒤, 2부는 가수 ‘신달래’ 초청 노래교실로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은 1997년 개관하여 노인일자리, 맞춤돌봄, 응급안전, 건강생활지원, 사례관리 등의 사업을 지원하며 지역 노인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 생활과 노인복지 발전을 위해 힘써왔다.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 관장 육통스님은 “이번 개관 26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모두가 화합하는 계기가 됐다.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노인복지관이 되겠다.”라며 인사말과 함께 참석 내빈 및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은 이용자들의 삶의 질 증진과 내실 있는 운영에 노력한 결과, 보건복지부에서 실시한 전국 사회복지시설 평가에서 2회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