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2023 대덕구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성료
상태바
대전 대덕구, ‘2023 대덕구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성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12.1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대덕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재용)가 주관한 ‘2023 대덕구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대덕구에 따르면 대덕구 청소년어울림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헌신적으로 활동해 온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현하고자 마련됐으며, 자원봉사자 4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기념식은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우수자원봉사자 표창,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지역을 위해 애쓰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경북한의원, 광야식품, 농민식품, 대전대덕새마을금고, 대청새마을금고, 대한참전용사회, 메리퀸 중리점, ㈜목림상사, 으뜸새마을금고, 이엘치과병원, ㈜독일테크, ㈜롯데칠성음료, 회덕농협 등의 기업들이 후원한 경품이 걸린 추첨 행사도 환호와 탄성 속에 진행됐다.

행사를 주관한 박재용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올 한 해 지역사회와 이웃에게 사랑과 행복을 전하기 위해 노력해 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2024년에도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자원봉사 참여 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올 한해 지역의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할 때마다 힘을 보태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분들이 자부심을 느끼고 봉사활동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