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일반대학원 융합컨설팅학과, ‘9주년 기념 홈커밍데이’ 성료
상태바
대전대 일반대학원 융합컨설팅학과, ‘9주년 기념 홈커밍데이’ 성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2.23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홈커밍데이 학위패 및 공로패전달
홈커밍데이 학위패 및 공로패전달

대전대학교(총장 남상호) 일반대학원 융합컨설팅학과(학과장 서영욱 교수)는 지난 22일 대전 선샤인 호텔에서 ‘2024 대전대학교 융합컨설팅학과 9주년 기념 홈커밍데이(박사 114명, 석사 64명 배출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정찬호 특임부총장, 이봉환 대학원장, 서영욱 학과장 등 10명의 학과 교수와 융합컨설팅학과 동문과 재학 원우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 기수별 경과보고 △졸업하는 박사 18명과 석사 4명에 대한 학위패 수여 △소상공인 전문 컨설턴트 이정애 박사에게 최우수 공로상 수여 △선·후배 화합의 장 친교 활동 등으로 진행했다. 

홈커밍데이 사진
홈커밍데이 사진

대전대 융합컨설팅학과 졸업생 가운데 100호 박사인 최규선 박사는 재학 중 SSCI 1편, KCI 8편 등 총 9편의 논문을 게재한 연구 실적으로 지난 22일 졸업식에서 최우수상인 대학 총장 상을 받았으며, 정부일 박사는 서울대학교 공대 대학원에서 3년(‘20.3월 ~ ‘23.2월)간 기술 경영 관련 과목을 강의했다. 

최규선 박사는 “재학 중에 스터디그룹 활동과 학과 교수의 체계적인 강의와 논문지도로 우수한 성적을 받아서 졸업과 박사학위를 받았다며 관계자 모두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평생 간직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서영욱 학과장은 “경영학 기반으로 정보통신, 바이오, 한방의학을 융합하는 컨설팅 전문가 178명의 석·박사를 배출했으며, 이러한 성과는 학과 교수들의 전문성 있는 강의와 논문지도, 우수한 학생들의 학습능력,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있어서 가능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