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 '청년과학경제포럼' 회원 100여명, 김찬훈 예비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유성구 '청년과학경제포럼' 회원 100여명, 김찬훈 예비후보 지지선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3.18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벤처기업 육성을 통해 유성구 경제의 비약적 성장과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유성구 청년과학경제인 포럼 단체사진
유성구 청년과학경제인 포럼 단체사진

유성구 ‘청년과학경제포럼(대표 박효주)’ 회원 100여명은 3월 18일 오전 10시 투섬플레이스 대전전민점에서 유성을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김찬훈 지지선언을 했다. 

지지선언에는 박효주 포럼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해 “김찬훈 유성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글로벌 감각을 갖춘 전문 경제인으로서 대한민국을 경제대국, 강한나라로 만들어 갈 대한민국 과학경제CEO의 능력과 자세를 지니고 있다”고 그 지지 이유를 밝혔다.

포럼회원들은 “김찬훈 예비후보의 공약 1호인 유성과학디지털특별시가 2030년까지 4000 여개 중소벤처기업 육성과 50조원 매출을 달성할 수 있으며, 그 결과 유성 경제가 비약적으로 성장하고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것”이라고 기대를 감추지 않았다.

또한 포럼회원들은 “김찬훈 예비후보는 국제과학비즈니스벨터가 조성된 둔곡지구와 쓰레기매립장 등 환경시설이 들어선 금고동 일대에 카이스트 원자력병원, 과학테마파크, 친환경생태체육공원 등을 조성해, 둔곡·금고지구를 세계적인 혁신 성장과 과학기술 체험의 거점으로 만들어 가겠다”는 약속을 공개했다. 

무엇보다도 “김찬훈 예비후보가 그리는 유성의 미래는 우리 포럼회원들에게 정체와 후퇴를 거듭한 유성 경제를 살리고 우리 시민들이 잘사는 길을 열어줄 것”이라고 확신하며 김찬훈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