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생생한 시정홍보를 위한 SNS 서포터즈 현장견학 추진
상태바
서산시, 생생한 시정홍보를 위한 SNS 서포터즈 현장견학 추진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4.15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콘텐츠 발굴 위해 서산시농업기술센터, 부춘산 숲 체험원 방문

[서산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제9기 서산시SNS서포터즈 9명이 서산시 농업기술센터 및 부춘산 유아숲 체험원 현장을 견학해 홍보 콘텐츠를 발굴했다.
제9기 서산시SNS서포터즈 9명이 서산시 농업기술센터 및 부춘산 유아숲 체험원 현장을 견학해 홍보 콘텐츠를 발굴했다.

충남 서산시가 12일 제9기 서산시SNS서포터즈 9명을 대상으로 현장견학을 추진했다고 밝혔다.제9기 서산시SNS서포터즈는 2023년 9월 21일 위촉됐으며,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활용해 시와 시민이 소통할 수 있는 가교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현장 견학은 서포터즈가 다양한 시의 행정 현장을 견학하고 체험함으로써, 다양하고 폭넓은 시정홍보 콘텐츠를 발굴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서포터즈 9명은 농기계임대사업소, 동물보호센터, 농업환경분석센터, 농산물 가공센터 등 서산시 농업기술센터의 주요 시설을 탐방해 관련 시정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부춘산 숲 체험 프로그램을 견학했으며, 아미산숲센터 이경애 센터장의 해설에 따라 지역 힐링명소인 부춘산을 둘러보며 꽃차 마시기, 숲속 명상, 황톳길 걷기를 체험했다.

참여한 서포터즈들은 이날의 경험을 살려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견학 후기를 작성하고 시를 홍보할 예정이다.

서산시 김덕제 공보담당관은 “앞으로도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내는 소통행정을 구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서산시SNS서포터즈’와 협업으로 시를 더욱더 알리고 홍보해 더 많은 시민이 주요 시정과 지역 곳곳의 모습을 알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는 지역 곳곳의 모습과 정보를 시민에게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7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