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광업주식회사 권민석 대표, 금산군 기부 동참 총 1000만 원 전달
상태바
경기광업주식회사 권민석 대표, 금산군 기부 동참 총 1000만 원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4.2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사랑기부금 최고한도액 500만 원 및 이웃사랑 성금 500만 원 기탁

[금산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금산군 진산면 소재 경기광업주식회사 권민석 대표는 지난 24일 금산군 발전 및 이웃사랑을 위해 고향사랑기부금 최고한도액 500만 원 및 이웃사랑 성금 500만 원 총 1000만 원을 전달했다. 

권민석 대표는 올해 3월 경기광업주식회사의 새로운 대표로 취임하며 지역사회에 보답하자는 의미로 이번 기부에 나섰다. 이날 금산군청에서 열린 기부 기념식에 박범인 금산군수가 참석해 권 대표에게 감사를 표했다. 

금산군 고향사랑기부금은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및 청소년 육성‧보호, 문화예술 보건 증진, 주민 복리 등을 위한 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며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금산군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권민석 대표는 “기부금이 금산군 내 사회공헌 활동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현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박범인 군수는 “권 대표님의 고향사랑기부 및 성금 기탁에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이 금산군의 지속적인 발전과 지역사회의 번영을 위한 중요한 지원이 될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건전한 기부문화를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지난해 1월 1일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 기부자는 세액공제 혜택과 기부금의 30%에 한하는 답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지난해 금산군의 고향사랑기부제 인기 답례품으로는 금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산사랑상품권과 명품수삼세트 500g, 금산인삼주 약주가 꼽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