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오롯, 국립공주대에 사랑나눔 통근 물품 기부
상태바
애터미오롯, 국립공주대에 사랑나눔 통근 물품 기부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5.07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주식회사 애터미오롯 김치봉 대표가 국립공주대학교에 5,700만원 상당“누룽지” 물품을 대학에 기부했다.

국립공주대학교(총장 임경호)는 3일 대학본부 앞에서 윤혜려 학생처장, 장창기 대외협력본부장 및 애터미오롯 강정환 상무이사, 팀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애터미오롯으로부터“누룽지”물품을 무상으로 기탁 받았다.

애터미오롯 관계자는“국립공주대 학생들의 경제적 여건과 학업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사랑 실천나눔으로 누룽지를 기부하게 됐다”라며“이번 무상 물품기증에 애써주신 제조업체 ㈜라이스존에게 감사를 드린다”라고 밝혔다.

기증 받은 누룽지 물품은 5,700만원 상당의 현물로 국립공주대 학생들의 후생복지는 물론 건강한 캠퍼스 생활에 소중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학생처 윤혜려 처장은“학생들의 복지를 위해 큰 마음으로 기부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 드린다”라며“캠퍼스 생활이 더욱 윤택하고, 보람될 수 있도록 이바지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애터미오롯은 애터미중앙연구소의 연구개발능력과 다양한 식품기업의 경쟁력 있는 레시피, 그리고 국내외 1,500만 명의 회원을 가지고 있는 애터미 주식회사의 자회사이며, 애터미가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식품클러스터 사업을 주관하고 있다.

국립공주대 발전기금은 장학금, 도서 및 시설확충, 연수 및 연구 활동 지원 등 대학발전을 위한 인재육성과 학문발전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