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내포신도시 평생학습센터, 21일부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예산군 내포신도시 평생학습센터, 21일부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5.2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예산군은 내포신도시 평생학습센터를 새롭게 단장하고 오는 5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군은 ‘새로운 내일, 배움으로 하나된 예산’을 슬로건으로 군민의 다양한 학습 수요에 맞춰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특히 평생학습을 통한 배움을 실천하고 함께 성장하는 지속가능한 평생학습사회 구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내포신도시 평생학습센터 모집 프로그램은 △시크릿 라이프(Life)-타로 △손가락 피아노, 칼림바 △발커스텀 풍선아트 △핸드메이드 손뜨개 △영어회화기초 등 성인 대상 프로그램과 △오감통합놀이 숲속아이 △포포아트 미술놀이 △트니트니 키즈캠프 등 영유아 프로그램 등 총 14강좌로 모집 인원은 125명이며, 수강모집 결과에 따라 6월 10일부터 10주간 운영될 예정이다.

주민등록상 군민 누구나 1인 2강좌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모든 강좌는 ’예산군 평생학습‘ 홈페이지(http://www.yesan.go.kr/lll.do)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고 강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 평생학습 누리집에서 확인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내포신도시 평생학습센터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알차게 구성한 만큼 군민 여러분께서 적극적으로 참여해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