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도담도담, 지역사회 시민 교육 활성화 협약
상태바
건양사이버대-도담도담, 지역사회 시민 교육 활성화 협약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4.06.1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뉴스밴드 = 이준희 기자]

이동진 총장과 이서진 대표
이동진 총장과 이서진 대표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동진)는 14일 대학 내 어니스티홀에서 도담도담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도담도담은 2006년 대전·세종 맘카페 개설을 시작으로 육아, 살림, 지역 정보 공유, 지역 후원 등을 주요 활동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21만 명의 회원 보유한 온라인 커뮤니티다.

이번 협약은 건양사이버대학교 이동진 총장, 교육혁신처 최동연 처장, 입학홍보처 이진경 처장, 평생교육원 임숙희 원장, 디지털마케팅학과 강태구 학과장이 참석하고, 도담도담은 이서진 대표, ㈜도담컴퍼니 신정경 실장, 이한별 사원이 참석하였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구성원의 대학 입학 시 수업료 감면 혜택 제공 △소속의 입학생이 건양대병원과 건양대병원 장례식장 등 이용 시 이용료 일부 감면 혜택 제공 등 양 기관 상호 발전을 위한 정보교환을 협력하기로 했으며 나아가 대전의 교육 활성화를 약속하였다.

좌측 5번째 이동진 총장, 6번째 이서진 대표
좌측 5번째 이동진 총장, 6번째 이서진 대표

이동진 총장은 “대전, 세종을 비롯한 충남의 대표적인 온라인 커뮤니티와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정을 체결함에 기쁘게 생각하며, 자녀를 키우고 있는 부모들에게 커뮤니티를 통해 대학을 소개하게 됨에 큰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하였다.

이서진 대표는 “업무 협정이 단순한 체결로 끝나는 것이 아닌 실질적인 성과를 도출할 수 있게 다양한 협업 형태를 구축하여 운영되어야 할 것이며, 대학의 교육 서비스를 통해 회원분들께 다양한 서비스 지원을 할 수 있도록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건양사이버대학교는 6월 1일부터 7월 3일까지 2024학년도 후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홈페이지(www.kycu.ac.kr) 또는 대표전화(1899-333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