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병원, 충남대교수 직원 종합건강검진 업무협약
상태바
충남대병원, 충남대교수 직원 종합건강검진 업무협약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4.04.0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사진왼쪽부터 충남대학교 교수회장 박재묵, 김봉옥 충남대학교 병원장, 김형식 직원협의회장.
충남대학병원(병원장 김봉옥)은 8일 오전 10시 30분 행정동 3층 세미나실에서 충남대학교 교수회 및 충남대학교 직원협의회 와 종합건강검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김봉옥 충남대학교병원장, 설용백 사무국장, 권계철 종합건강검진센터장을 비롯하여 박재묵 충남대학교 교수회장, 김형식 충남대학교 직원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협약으로 충남대학교병원은 종합건강검진센터의 우수한 시설과 진료 시스템에 대하여 교수회 및 충남대학교 직원들을 통해 지역에 알릴 수 있게 되었으며, 충남대학교 교수회 및 충남대학교 직원들은 종합건강검진에 따른 편의를 제공받게 되었다.

박재묵 교수회장은 “전국 최고 수준의 충남대학교병원과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충남대학교 교직원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고 말했다.

김봉옥 병원장은 “지금까지도 그렇지만, 질병의 조기진단과 예방에 대한 관심과 필요성 인식향상에 충남대학교병원이 지역에서 크고 작은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으로 충남대학교 교수회 및 충남대학교 직원들에게 우수한 충남대학교병원 종합건강검진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하여 충남대학교 교직원들이 건강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