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대전시당 6.4지방선거 후보자 공천장 수여
상태바
새누리당 대전시당 6.4지방선거 후보자 공천장 수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4.05.14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새누리당 대전시당(위원장 이장우)은 14일 오전 10시, 당사 3층 강당에서 2014년 6·4지방선거 후보자들에게 공천장을 수여했다.

수여식에는 이장우 시당위원장을 비롯하여 이양희 공천관리위원장, 민병주 유성구 당협위원장 등 당직자와 박성효 대전시장 후보, 민병직 동구청장 후보, 이은권 중구청장 후보, 진동규 유성구청장 후보, 박수범 대덕구청장 후보 및 지방선거 후보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장우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새누리당 대전시당은 잡음없이 성공적인 공천으로 인해 이번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리라 생각한다.”고 말하며, “다만, 허위사실 유포 등 불법선거운동으로 우리 후보들이 피해 보는 사안에 대해서는 대전시당에 불법선거 감시단을 발족하여, 강력하게 대응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이양희 공천관리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새누리당 지방선거 후보자들은 박근혜정부의 안정적 국정운영을 위해 반드시 당선되어야 한다.”며, “더욱이 이완구 원내대표의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장의 선출로 인해 충청권의 위상이 더욱 커질 것"을 기대했다.

후보자 대표로 나선 박성효 대전시장 후보는 “충청민심은 대한민국 민심이라는 생각으로, 대전지역 후보자들과 국민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앞으로의 각오를 다짐했다.

한편, 이날 새누리당 후보로 구청장 5명, 광역의원 19명, 기초의원 40명, 비례대표 13명 등 총 77명이 공천장을 받았으며, 박환용 서구청장 후보는 방송토론회 관계로 불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