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LINC사업 면접역량강화 캠프 운영
상태바
대전대 LINC사업 면접역량강화 캠프 운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4.11.02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대 취업경력개발원은 지난달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1박 2일 동안 영동 레인보우 연수원에서 LINC사업 참여 28개 학과에서 선발된 3 ~ 4학년 재학생 40명 대상으로 2014년 LINC사업 면접역량강화 캠프를 운영했다고 2일 밝혔다.

면접역량강화 캠프는 취업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없애고 목표에 대한 자신감을 강화하고 입사서류 작성법, 면접대비 전략, 실전 모의면접 등을 실습을 통해서 구직 스킬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서 마련하였다

면접역량강화 캠프의 주요 프로그램은 1일차에 ▲ 채용동향 및 입사전략 ▲ 입사희망 기업 및 직무분석 ▲ 서류전형 합격 전략 ▲ 면접의 이해 및 1분 자기 PR 작성 및 실습을 전문강사에 의해서 진행하였으며 2일차에는 ▲ 면접 커뮤니케이션과 호감가는 이미지 ▲ 집단면접(Role-Play & Feedback) ▲ 실전! 모의면접을 진행하여 학생들에게 자신감을 심어 주었다.

면접역량강화 캠프는 1일차에 저녁 22시까지 강의와 실습을 진행후 취침에 들어가며 2일차는 오후 5시까지 교육을 진행했다.

취업경력개발원 이재창 원장은 대전대 학생들에게 취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교육과 실습을 통해서 취업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취업캠프를 마련하였다.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의 열정에 더 많은 취업 성공을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학생들의 취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