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는 일자리 구청장이 필요하다"
상태바
"서구는 일자리 구청장이 필요하다"
  • 최진규 기자
  • 승인 2010.03.09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강철 서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 이강철 서구청장 예비후보
자유선진당 서구청장 예비후보인 이강철 전 대전시의회 의원이 선거사무소 개소식과 함께 정책발표를 가지고 본격적인 선거 체제에 돌입했다.

이강철 예비후보는 자신의 변동 선거사무소에서 9일 오전 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는 자리에서 첫 일성으로 “일자리 필요하세요?”라는 화두를 시작으로 일자리 창출 구청장이 되겠다는 강한 의지와 의욕을 보였다.

이 예비후보는 “젊은이들이 일자리를 구하지 못해 이제는 자포자기하고 있고, 의지할 데 없는 노인, 장애우 등 사회적 약자들은 복지의 사각지대에서 힘겨운 삶을 이어가고 있다”며 사회적 약자에 대한 우려를 나타냈다.

이 예비후보는 이러한 현실을 감안 한 듯 “일자리를 만들고 지역경제를 살리는 것만이 복지의 시작이고, 지금의 제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다는 각오아래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다며, 대전 서구 유권자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제가 서구청장이 된다면 ‘일자리 창출’을 최우선 정책으로 추진하여 50만 서구민들이 간절히 바라는 일자리 구청장이 되겠다”고 밝혀 자신이 구청장이 되면 일자리 창출을 위해 헌신할 뜻을 분명히 했다.

서구청장에 도전하는 이강철 전 대전시의회 의원은 한남대학교국문과, 국민대정치대학원(정치학 석사)를 졸업하고 한국청년회의소 중앙 연수원교수를 지내고 대전시의원과 서구청장과 국회의원 출마 경험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정치 이력을 가지고 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자유선진당 대전시장 예비후보인 염홍철 전 대전시장과 당원 지지자등 500여명이 선거사무소 안과 밖을 가득 메운 가운데 이강철 을 연호 하는 등 선거 분위기를 고조 시켰다./ 최진규 기자

이강철 예비후보 손 전화 011-407-039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