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같은 공명선거 결의대회 열려"
상태바
"축제같은 공명선거 결의대회 열려"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0.03.28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천안 아라리오 조각공원에서 150여명 참석
▲ 충청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27일 오후 천안시 아라리오 조각공원에서 "돈선거 근절"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를 시민사회단체 회원, 예비후보자, 선관위 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충청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3월 27일 오후 2시부터 천안시 아라리오 조각공원에서 "돈선거 근절"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를 시민사회단체 회원, 예비후보자, 선관위 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행사는 2010 시민매니페스토 충남본부가 주최하고, 천안시민사회단체협의회가 주관하며, 충남선관위가 후원했다.

이날 결의대회에서는 오는 6월 2일 지방선거와 관련해 공명선거 결의문을 낭독한 뒤 공명선거 실천 다짐 협약식을 개최하고 ▲2010 시민매니페스토 정책 제안 아젠다 전시, ▲공명선거 퀴즈 이벤트, ▲투표용지 모형과 투표절차 안내, ▲투표참여 다짐 스티커 붙이기, ▲항균 물티슈 등 홍보용품 배부, ▲공명선거 캠페인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준희 기자

▲ 충남선관위 관계자들이 돈선거NO! 정책선거YES! 라고 적힌 카드를 들고 시민들에게 알리고 있다.
▲ 시민과 관계자들이 행사의 식전행사인 농악놀이를 구경하고 있다.
▲ 한 시민이 선관위 관계자의 설명을 진지하게 듣고 있다.
▲ 학생들이 선거계몽 풍선을 받고 즐거워하고 있다.
▲ 선관위 마스코트 공.명.이가 "금품선거 NO! 정책선거 YES!"라는 풍선을 어린이에게 주고 있다.
▲ 시민들이 공명선거 퀴즈에 참여하고 있다.
▲ 포스터를 활용 다양한 선거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도심거리에 비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