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 지역민·학생 위한 뮤지컬 무료공연
상태바
목원대, 지역민·학생 위한 뮤지컬 무료공연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5.04.1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목원대학교(총장 박노권) 음악대학 성악·뮤지컬학부(학부장 홍경옥)는 지역민과 학생을 위한 무료 정기 공연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을 무대에 올린다.

한국 창작 뮤지컬계의 신화로 손꼽히는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2005년 초연부터 지금까지 36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지금까지 많은 뮤지컬 배우들이 거쳐간 작품이다.

목원대 성악·뮤지컬 학부는 대중이 쉽게 접하기 어려운 장르인 오페라와 뮤지컬을 널리 알리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무료 정기공연을 이어오고 있다.

주연배우로 이예은, 신글라라, 이진우, 김태규, 예병대, 최송희, 이선경, 김도훈, 노수연, 안안젤라 학생이 출연하고, 스텝으로 김지예, 지인구, 이종영, 권수민, 김지원, 김동규 학생이 무대를 꾸민다.

창의적이고 신선한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4월 16일, 17일 각각 오후 3시, 오후 7시 총 4회 공연으로, 목원대학교 콘서트홀에서 선보여진다.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선착순 입장이다.

성악·뮤지컬학부장 홍경옥 교수는 “실기위주의 프로그램과 뮤지컬 공연을 통하여 공연 예술 뮤지컬 분야의 특화된 인재를 길러내어 훌륭한 인재들이 세계무대로 진출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목원대 성악·뮤지컬학부는 5월 13일, 14일 저녁 7시 목원대 콘서트홀에서 오페라 <OPERETTA (Life is ~), 오페레따>를 정기 공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