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다양한 어린이 날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대전대 다양한 어린이 날 프로그램 운영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5.05.06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대 아동교육상담학과는 5월 5일 대전대 맥센터 등 용운동 캠퍼스에서 제93회 어린이 날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동구청이 주최하고 대전대 아동교육상담학과가 주관해 다양한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대전대 아동교육학과에서는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은 ▲ 식전행사로 어린이 오카리나·소리향기 관현단·오늘 올릴 연극 맛보기 공연 ▲ 기념식은 모범어린이 및 아동복지 유공자 표창장 수여 ▲ 먹거리 · 천냥 코너에서는 가족과 함께 “사랑의 솜사탕 만들기” ▲ 체험 한마당 1에서는 레고 만들기 등 11개 체험 코너를 ▲ 체험한마당 2는 요술풍성 만들기, 동화책 읽어주기 등 6개 코너를 운영했다.

또한 대전대 아동교육학과에서 준비한 “엄마를 빌려드립니다”의 연극도 큰 관심을 모았다

한편 부대행사로 ▲ 아동학대 · 여성 폭력예방 캠페인 및 서명운동 ▲ 화학물질 멀리하기 홍보 이벤트 ▲ 유아용품 벼룩시장(카시트, 유모차, 아기띠 등)을 운영하여 어린이와 부모들에게 즐겁고 신나는 어린이 날 선물을 제공했다.

대전대 안근식 부총장은 "동구 행복 한마당 행사가 어린이에게는 꿈과 소망을, 우리 어른들에게는 미래의 꿈나무들이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사회 환경을 만드는 데 다시 한 번 우리의 모든 힘과 지혜를 모으는 소중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