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T, 후기 채용조건형 석박사 과정 신입생 모집
상태바
UST, 후기 채용조건형 석박사 과정 신입생 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5.05.27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UST․총장 이은우)가 2015학년도 후기 제2차 계약학과(채용조건형) 석·박사 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신입생을 모집하는 곳은 한국생산기술연구원(KITECH) 등 6개 출연연 캠퍼스와 ㈜위드텍 등 10개 중소기업으로, 총 8개 전공에서 석‧박사과정 신입생을 선발한다.

금번 신입생 모집 전형은 모두 채용조건형 계약학과로, 최종 선발된 학생들은 학위취득 후 해당 기업체에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원서접수 기간은 6월 3일(수)부터 6월 15일(월)까지이며, 최종 합격자는 22일 발표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UST 홈페이지(www.ust.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학생들은 각 출연연 캠퍼스 현장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연구원 교수진으로부터 각 기업체의 핵심기술과 관련한 부문에 대하여 UST의 차별화된 R&D 중심 교육을 받게 된다.

계약학과 입학생들은 전원이 등록금 전액 지원, 매달 연수장려금(박사과정 최소 160만원, 석사과정 최소 120만원 이상) 지급 등 국내 최고 수준의 UST 장학혜택을 받는 데 더해, 매년 계약학과 장학금(박사과정 1,000만원, 석사과정 700만원)을 추가로 지급받는다.

UST 이은우 총장은 “국가연구기관 현장에서 국내 최고의 연구원 교수진으로부터 기업의 핵심기술 맞춤형 R&D 중심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고유 분야의 전문가이자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석‧박사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우수한 학생들이 많이 지원해, 창조경제를 이끄는 인재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