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박완주 힘실어주기 본격화
상태바
민주당, 박완주 힘실어주기 본격화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0.06.27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나사렛대학서 정세균 양승조 참석한 교육연수대회 개최
[MBS 천안 = 이준희 기자] 민주당은 7월 28일 실시되는 천안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 필승을 다짐하는 행보를 본격 시작했다.

▲ 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 양승조)은 27일 오전 나사렛대학교 창학관 7층에서 '단합과 승리를 위한 당원 교육연수대회'를 개최했다.
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 양승조)은 정세균 당대표, 양승조 도당위원장, 류선호 전 법사위원장, 윤호중 민주당 수석사무부총장 및 박완주 천안서북구지역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7일 오전 11시, 나사렛대학교 창학관 7층에서 '단합과 승리를 위한 당원 교육연수대회'를 개최했다.

▲ 정세균 민주당 대표, 박완주 천안서북구지역위원장(사진 앞줄 오른쪽).
정 세균 당 대표는 “6.2 지방선거에서 승리는 2012년 정권교체의 시발점을 만들었고, 또 진정한 전국정당으로 거듭나게 됐다” 며 이번 선거 결과의 의미를 부여했다. 

이어 정 대표는  “도정을 이끌 안희정 도지사, 충남의 국회의원 열명 중 단 한명 뿐인 민주당의 양승조 의원은 너무나 외롭다”며 7.28보궐선거에서 민주당의 천안 국회의원을 반드시 만들어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 양승조 민주당 충남도당 위원장.
양승조 도당위원장은 “세종시, 4대강에 대한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받아들이지 않고 있는 오만한 이명박 정권에 대해 7.28 보궐선거에서 다시한번 제대로 평가해주자”고 강조하며 “민주당의 기세와 열정을 모아 반드시 승리하자”며 선전을 다짐했다. 

한편 민주당은 아직까지 이번 7.28 보궐선거에서 필승할 후보를 확정하지 않았는바, 이번 당원단합대회를 계기로 다음 주중 확정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