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외국인 투수 에스밀 로저스 선수 재계약 완료
상태바
한화이글스, 외국인 투수 에스밀 로저스 선수 재계약 완료
  • 김소영 기자
  • 승인 2015.12.02 17: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김소영 기자]

한화이글스가 외국인투수 에스밀 로저스(Esmil Rogers)선수와 총액 190만달러(계약금 20만달러, 연봉 170만달러)에 재계약을 체결했다.

로저스 선수는 지난 8월 1일 대체 외국인 투수로 영입되었으며, 올 시즌 10경기동안 6승 2패 방어율 2.97를 기록하였다. 특히, 로저스 선수는 위력적인 구위를 바탕으로 선발 등판 10경기에서 완투 4번과 완봉승 3번을 기록하는 등 KBO리그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계약 후 로저스 선수는“내년 시즌에도 한화이글스와 함께할 수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나의 어머니를 포함한 가족 모두가 팬 여러분의 관심과 구단의 지원에 감사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올해 부족한 점은 보완하고 강점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 2016시즌에는 한화이글스의 포스트시즌 진출과 한국시리즈 우승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로저스 선수는 2016시즌 스프링캠프가 진행되는 1월 중순에 합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 2015-12-03 17:08:08
세상 살면서 삼세판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런데 현재 한화이글스의 일부 몰지각한 팬들이 시즌 6위의 성적을 일구어낸 감독을 삼세판이 아니라 단판만에 짜르자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편승하여 각종 언론사에도 연일 한화이글스와 감독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기사를 내보내 있고, 이에 분노한 팬들이 다음카페 <불꽃이글스>를 개설 하였습니다. 검색창에 <불꽃이글스>를 검색하시고 가입 하시면 많은 정보와 상처받은 회원들이 힐링을 할수 있는 카페입니다. 최강한화~!!2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