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 15일까지 2016학년도 신 편입생 추가 모집
상태바
건양사이버대, 15일까지 2016학년도 신 편입생 추가 모집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6.02.11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건양사이버대가(총장 김희수) 오는 15일까지 2016학년도 신·편입생을 추가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보건복지융합학부(사회복지학과, 노인복지학과, 보건복지융합학과) ▲실용융합학부(다문화한국어학과, 상담심리학과, 문화관광경영학과, 글로벌뷰티학과) 등 2개 학부 7개 학과다.

등록금의 경우 오프라인 대학의 1/3 수준이며 1년 동안 매학기 40% 학비 감면을 받아볼 수 있다. 학비 감면은 누구에게나 공통적으로 적용된다. 다만, 협약이 체결된 소속의 구성원이나 기관장 추천을 받아 입학할 경우 입학금 30만원이 추가 감면 되는 혜택도 있으니 홈페이지 협약기관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자, 검정고시, 방송통신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는 신입생으로 지원이 가능하며,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이수 학점에 따라 2·3학년으로 편입 지원할 수 있다. 수능 성적이나 고등학교 내신 성적은 입학과는 무관하다.

학비는 1학점 당 7만원으로 학사학위를 받는 데 오프라인 대학의 3분의 1수준이며, 융통성 있는 교육 과정으로 최소 3년 안에 학사 학위 취득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자, 국가유공자, 북한이탈주민의 경우 비용부담 없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학금 혜택을 마련했다.

원서접수는 건양사이버대 입학안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입학을 위한 전형과정(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학업적성검사)도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국가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전형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야 한다.

입학 담당자는 “마감일이 일주일도 채 안 남았기 때문에 전형자료 작성과 제출서류를 등을 꼼꼼히 살펴야한다.”며 “지원과정에서 차질이 생기면 지체하지 말고 바로 문의전화를 주셔야 한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입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건양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go.kycu.ac.kr) 또는 입학 상담 및 안내(1899-3330 또는 042-600-658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