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싱가포르-말레이시아 방문
상태바
김현중, 싱가포르-말레이시아 방문
  • 이욱영 기자
  • 승인 2010.12.0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女心 흔들
김현중.
전 세계에 한류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김현중이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모델로써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를 방문, 팬들과 훈훈한 만남을 가졌다.

지난 1일 밤 싱가포르 창이 국제공항 입국 당시부터 팬들의 엄청난 환대를 받은 김현중은 2일과 3일 양일간 싱가포르 팬들과의 만남에 앞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싱가포르 방송사를 비롯한 유력 언론매체들이 김현중을 취재하기 위해 몰려들어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기자회견 이후 공중파 방송과 일간지 개별인터뷰에 응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해냈다.

김현중.
3일 싱가포르 임 스카이 가든(IMM Sky Garden)에서 2,0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기념 사진 촬영과 팬사인회를 가졌다. 특히 싱가포르에서는 친필사인이 된 두 개의 등신대가 약 1,200만원에 경매금으로 낙찰되어 화제가 되었으며, 김현중 본인의 기부금을 포함하여 약 1,800여만원의 금액이 국제 NGO 단체인 월드비젼에 기부될 예정이어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3일 밤 말레이시아로 이동, 국제공항 게이트를 빠져 나온 김현중은 공항에 팬들을 향해 밝은 미소로 손을 흔들며 팬들의 인사에 일일이 화답했다. 일부 팬들은 김현중이 공항을 떠난 후에도 쉽게 자리를 뜨지 못하고 공항에 머무르며 반가움을 나눴다.

4일 오전부터 시작된 말레이시아에서의 공식 일정에서 역시 김현중은 기자회견과 유력 언론매체들과의 인터뷰 일정을 소화했으며, 팬사인회가 진행된 파빌리온 몰에서 3,000여 명의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당시 행사 진행 관계자는 “동남아시아에서 유명한 모델 및 배우, 헐리우드 스타를 포함하여 역대 최대 집객을 기록했다”고 전하며 한류 스타로서의 높은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 시켰다.

특히 아시아투어 일정 내내 김현중의 팬사이트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팬들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김현중의 일거수일투족이 국내까지 실시간으로 전달되는 등 그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더페이스샵 아시아투어의 공식 일정을 성황리에 마친 김현중은 “짧은 일정이었지만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어서 더욱 행복한 시간들이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최근 광고계와 드라마, 영화 제작사로부터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김현중은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의 해외 프로모션과 함께 차기 활동 준비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