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유철 원내대표, 박종준 후보 지원 유세
상태바
원유철 원내대표, 박종준 후보 지원 유세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6.04.09 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세종 = 이준희 기자]

8일 오후 6시 30분 원유철 새누리당 원내대표는 세종시 조치원 역전을 찾아 시민들과 함께하고 박종준 후보의 유세를 지원했다.

이날 유세에는 새누리당 비례대표 1번 송희경 후보(전 KT전무), 14번 조훈현 후보(프로바둑기사), 15번 김순례 후보(대한약사회 여약사회장)가 함께 참석하여 힘을 보탰다.

원유철 원내대표는 이날 유세를 통해 "역사적인 20대 총선이 닷새 앞으로 다가왔다. 박종준 후보를 지지하기 위해 이 자리에 새누리당 비례대표 후보들께서도 함께 하셨다. 세종시의 미래를 열어가고 한국정치의 희망이 되어줄 박 후보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부탁한다. 교육환경 개선, 교통문제 해결, 산업단지 조성과 일자리 창출, 균형발전 등 세종시의 산적한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청와대와 정부의 풍부한 인적네트워크와 집권여당의 역량을 이끌어낼 수 있는 박 후보가 적임이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박종준 후보는 “국회의 입성을 뒷받침하고 격려해주기 위해 방문해주신 원유철 원내대표와 비례대표 후보님들께 감사드린다. 지난 4년간 세종시민들은 많이 참아왔다. 장사는 안되고, 도심은 공동화되고, 세종시 원안 사수를 위해 투쟁했건만 고통 가운데 지내고 있다. 이제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야 한다. 세종의 역사가 달라질 것이다. 학교신설과 교육환경 개선, 친환경 대기업 유치와 일자리 창출, 전통시장 활성화, 신교통체계 완성 등을 통해 새로운 세종의 역사를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