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Ⅳ대학 제1공학관 준공식 열려
상태바
한국폴리텍Ⅳ대학 제1공학관 준공식 열려
  • 이정복 기자
  • 승인 2011.02.08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1층 지상 8층 현대화 교육시설 갖춰
[MBS 대전= 이정복 기자]

한국폴리텍Ⅳ대학(학장 정순평)은 이날 박현하 대전시 정무부시장, 허병기 한국폴리텍대학 이사장 등 기관장과 대학 교직원, 학생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8일 오후 3시 제1공학관 준공식을 가졌다.
한국폴리텍Ⅳ대학(학장 정순평)은 2월 8일 오후 3시 제1공학관 준공식을 가졌다.

이날 준공식엔 박현하 대전시 정무부시장, 허병기 한국폴리텍대학 이사장 등 기관장과 대학 교직원, 학생 등 5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안필응 대전시의원, 황인호 동구의장, 한현택 동구청장, 김창수 국회의원, 박현하 정무부시장 등이 행사에 참석했다.
이번에 준공한 제1공학관은 총 사업비 총 158억8200만원을 들여 지난 2009년 2월에 착공해 지난달 18일 공사를 마쳐 23개월이 걸렸다.

또 이번 공사는 (주)엠에이설계사무소,(주)디엔비 설계사무소가 설계를 담당하고 (주)유일에지니어링건축사무속 감리자로 참여했다.

허병기 한국폴리텍대학 이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업시행자는 (주)드림월드종합건축 (주)천기산업개발 등이 참여했다. 준공된 제1공학관은 2,885㎡에 연면적 11,752.98㎡의 건축면적으로 지하1층 지상 8층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 곳엔 로봇자동화과,디지털 콘텐츠과를 비롯하 각종 교육 실습실을 비롯해 강당,세미나시, 전시실, 취업정보실,휴게실, 학새외실,경력개발센터실 등 다양한 복리시설이 갖춰져 있다.


이로써 폴리텍Ⅳ대학은 그동안 노후화되고 협소한 강의실로 학생들의 교육여건을 대폭 향상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게 됐다.

정순평 학장은“폴리텍Ⅳ대학은 제1공학관 준공으로 현대화된 교육시설을 갖추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더 나은 교육시설을 확충해 전국 최고의 내실있고 취업이 잘되는 학교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MBS

많은 내빈들이 행사에 참석했다.
곽용근 한국폴리텍IV대학 총동문회장(왼쪽두번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