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지방보훈청(청장 강윤진)은 5월 30일(수) 청 내 주요민원 업무담당자를 대상으로, 2018년 2분기 전화민원 응대실태 자체 점검 후 1:1 지도를 했다.
이 날 점검은 CS 전문 드림유컨설팅(강사 허다겸)에서 일정 기간 동안 민원인을 가장하여 불시 전화점검을 진행하고, 그 결과를 분석한 후 전문 강사와 주요민원 업무담당자간 전화 점검 결과에 대한 1:1 맞춤형 지도를 수행하여, 민원만족도 향상을 위한 담당 개인별 역량 강화를 꾀할 수 있었다.
대전청 관계자는 “다양한 민원인의 욕구와 기대수준에 부합하는 민원서비스 제공을 통한 따뜻한 보훈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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