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기술연구원, 'Do Dream Child Center' 현판식
상태바
LG화학기술연구원, 'Do Dream Child Center' 현판식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8.21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LG화학기술연구원은 8월 21일(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박미애)와함께 관내 4개 지역아동센터(중앙 만두레 목상 산성)에서 “Do Dream Child Center(두드림 차일드센터) 9~12호점 현판식을 실시했다.

Do Dream Child Center(두드림 차일드센터)는 LG화학기술연구원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 개보수 지원 사업으로써 지난 4월 공모사업을 실시하여 12개 지역아동센터가 신청 4개 기관을 선정 열악한 시설환경 개보수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에 대상기관으로 선정된 지역아동센터 4개소는 입구 비막이 부실과 계단 천정 손실 세면기 및 씽크대 교체, 누수로 인한 건물 벽면 바닥 개보수 등 아이들이 평상시 이용하는 공간에서 열악한 시설 현황이 발견되어 선정되었고 각 센터별로 500만원의 시설 개보수비를 지원하여 계획했던 공사가 마무리 되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성경호 LG화학기술연구원 업무지원팀장은 유난히 무더웠던 올 여름이 아이들에게는 더 힘든 시기였을 텐데 방과 후 이용하는 공간에 물이 세고 천정이 깨지고 벌레들이 들어오는 모습들을 보면서 시설개보수 지원의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3년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시작하는 이 사업이 꾸준하고 오래 지속되어서 우리 지역의 아이들이 이용하는 공부방이 더 나은 모습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힘껏 돕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미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은 방과 후 아이들이 이용하는 공간이 나은 모습으로 변화하여 매우 기쁘고 오랫동안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을 함께 한 LG화학기술연구원에게 감사드린다 대전의 많은 지역아동센터가 나은 모습으로 변화하길 희망한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