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펜서 오상욱 선수 대동제 일환 팬 사인회
상태바
대전대, 펜서 오상욱 선수 대동제 일환 팬 사인회
  • 이준희 기자
  • 승인 2018.09.1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S 대전 = 이준희 기자]

대전대학교(총장 이종서)는 지난 11일 교내 서문특설무대 앞에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펜싱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을 획득한 대전대 오상욱 선수를 초청 팬 사인회를개최했다.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실시되는 ‘2018학년도 대동제’의 일환으로 개최된이번 팬사인회는 학생처(처장 원주연)의 주관 하에 약 1시간 동안 진행됐다.

꽃미남 펜서’로 유명한 오상욱 선수의 사인회는 행사가 시작되기 1시간 전부터 많은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준비된 용지가 모두 소진되는 등 그 인기를 실감하기도 했다.

특히 이날 SNS에는 오선수의 사인회에 대한 반응이 계속해서 이어지며 그의 높아진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원주연 학생처장은 이번 사인회는 대전대학교의 자랑이자 대한민국의 자랑인 오상욱 선수를 대전대에서 꼭 한번 축하해주고 싶은 마음에서 기획됐다며 그가 지금까지 흘린 땀과 노력이 잠시나마 보상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됐음 한다고 말했다.

오상욱 선수는 아무것도 아닌 저를 위해 팬 사인회를 열어준 학교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전해드린다며 처음에는 아무도 오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너무나 행복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0일부터 실시된 ‘2018학년도 대동제’는 12일 막을 내린다 대동제는 대학만의 축제문화 정착 및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