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요환,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발표
상태바
강요환,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발표
  • 유영옥 기자
  • 승인 2009.08.1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강요환이 두 번째 싱글앨범 <STEP1>을 일본에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강요환은 호텔리어의 OST를 시작으로 이미 일본에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꾸준히 음악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소지섭, 신현준이 주연하는 SBS 드라마 스페셜 <카인과 아벨>에서 신경외과 레지던트 ‘엄대현’ 역으로 출연해 주목을 받았으며, 영화 <청담보살>에도 출연하는 등 한국에서는 배우로 활발한 연기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강요환은 작년 12월 14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대형 콘서트 무대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해 완판을 기록했다.

또한 올해에는 <애니메이션 ‘겨울연가’>에서 ‘상혁’ 역을 맡아 9월 29일 열리는 5만 관객 규모의 도쿄돔 이벤트에도 배용준, 최지우 등과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강요환의 두 번째 싱글앨범에는 ‘한 사람’이라는 감미로운 발라드와 경쾌한 J-팝 스타일의 ‘step1’ 두 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한 사람’은 강요환이 지금까지 자신을 잊지 않고 성원해준 팬들을 위해 직접 작사한 곡이어서 그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진심 어리게 다가온다.

또한 ‘한 사람’은 파헬벨의 캐논변주곡을 샘플링 하고 중간에는 현악기의 선율이 흘러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더욱 진하게 전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