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월드 한명수 대표, 대전 82호 아너 가입
상태바
바이크월드 한명수 대표, 대전 82호 아너 가입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0.09.2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명수 대표와 부인
한명수 대표와 부인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는 23일 오후 2시, 모금회 회의실에서 바이크월드 한명수 대표의 82호 아너 회원 가입식을 진행하였다.

한명수 대표(바이크월드)는 회사 창립 42주년을 맞아 평소 마음에 품어왔던 기부를 실천하기로 결심하고 대전사랑의열매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됐다.

무엇보다도 투명하고 효율적인 배분을 위해 모금회를 통해 기부를 하기로 결정한 이후, 모금회에 직접 기부 문의하여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하게 되었다.

이날, 한명수 대표는 “2020년은 특히 코로나19라는 전례없는 전염병과 수해피해로인해 어려움이 가중되는 가운데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가족들과 함께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겠다”고 말했다.

대전모금회 정태희 회장은 “평소 꾸준한 기부와 봉사를 실천하고 계신 한명수 대표님이 아너 소사이어티를 믿고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이웃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아너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2007년 12월에 시작되었으며 1억원 이상의 금액을 일시 기부 또는 5년 이내에 나누어 기부 함으로써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선도하는 고액기부자 클럽으로 대전은 현재 82명(한명수 아너 포함)이 가입하여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